9 |
[만년필] |
펜촉을 다른 굵기에(가늘거나 굵거나) 촉으로 교체가 가능한가요? |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의 경우에는 교체가 가능하지만 단종된 펜의 경우에는 교체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에 따라 펜촉의 사이즈가 제한되어 제작되므로 고객지원실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8 |
[만년필] |
컨버터(카트리지)와 본체 결합부에 잉크 누수가 있습니다. 수리가 가능 한가요? |
컨버터(카트리지)가 완벽하게 결합되지 않아 잉크 누수가 발생하였을 수도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른쪽으로 돌리며 약간의 힘들 주어 밀어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누수 현상이 발생하시면 저희 제품을 판매하는 가까운 매장에 맡기시거나, 등기 우편을 통해 ㈜항소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7 |
[만년필] |
펜을 손쉽게 세척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홈페이지 만년필 세척 방법을 참고 하시거나, 세척기가 비치된 지정 판매장에 방문하시면 가능합니다. |
6 |
[만년필] |
펜의 형태를 그대로 유지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펜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유의하시고, 강한 충격이나 날카로운 물질로부터 펜을 보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특히 락카 제품의 겨우 용제가 든 세척상품의 사용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립의 경우 움직이는 부분이지만 민감하여 쉽게 손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무리하게 다루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펜촉의 경우 가장 민감한 부분이므로 강한 힘을 가하거나 외부 충격을 피하여 사용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5 |
[만년필] |
만년필을 오래 사용하려면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
첫째, 각 브랜드 전용 잉크와 카트리지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둘째, 펜 세척시 물의 온도가 너무 높을 경우 부품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셋째, 만년필을 장기간(4~5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잉크를 제거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4 |
[공통] |
제품 A/S 받고자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상품을 구입하신 매장에 맡기시면 3주 이내에 A/S가 가능 합니다.
등기우편이나 택배를 통해 ㈜항소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시면 2주 이내에 가능하며,
상품을 보내 주실때
1. A/S 신청이유 (증상) 2. 성함 3. 휴대폰(전화)번호 4. 상품을 받으실 주소 를 꼭 메모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3 |
[공통] |
1년 이내에 구입한 제품을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
상품의 이상 유무에 따라 다르게 적용 됩니다.
자체적인 불량이 있는 경우에는 구매 후 1년 이내에 무상으로 교체(제품, 부품) 및 수리가 가능하십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문제일 경우에는 비용이 부과됩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구입 후 15일 이내에 구매하신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
2 |
[공통] |
제품 A/S를 받았는데도 계속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
구매 후 1년 이내의 제품에 대해서는 같은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이상 부위의 부속 혹은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1 |
[공통] |
워터맨 모조 제품을 구입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항소에서 수입되어지는 정품은 품질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만약 의심이 되는 제품은 ㈜항소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하게 판별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