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
[공통] |
제품 A/S 받고자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상품을 구입하신 매장에 맡기시면 3주 이내에 A/S가 가능 합니다.
등기우편이나 택배를 통해 ㈜항소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시면 2주 이내에 가능하며,
상품을 보내 주실때
1. A/S 신청이유 (증상) 2. 성함 3. 휴대폰(전화)번호 4. 상품을 받으실 주소 를 꼭 메모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3 |
[공통] |
1년 이내에 구입한 제품을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
상품의 이상 유무에 따라 다르게 적용 됩니다.
자체적인 불량이 있는 경우에는 구매 후 1년 이내에 무상으로 교체(제품, 부품) 및 수리가 가능하십니다.
그러나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문제일 경우에는 비용이 부과됩니다.
(단순 변심의 경우 구입 후 15일 이내에 구매하신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
2 |
[공통] |
제품 A/S를 받았는데도 계속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 |
구매 후 1년 이내의 제품에 대해서는 같은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이상 부위의 부속 혹은 제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1 |
[공통] |
워터맨 모조 제품을 구입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
㈜항소에서 수입되어지는 정품은 품질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하시기 전에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만약 의심이 되는 제품은 ㈜항소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하게 판별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